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터미널 할리스커피 오픈

by 행복한 라바 2019. 1. 25.

천안 터미널 할리스커피 오픈

.


천안 터미널 농협/다이소 옆 아트박스 건물 4층.


한 동안 뚝딱뚝딱 공사가 진행되더니

어느덧 할리스 커피가 생겼더라구요. ㅎㅎ





할리스커피 입구를 못 찍어서 아쉬운데

빨갛고 이쁜 입구를 만들어놧더라구요. ㅎㅎ


엘레베이터 4층을 누르고 올라가봅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렸을 때는 이렇게 큰 지 몰랐어요..


이떄까지만 해도 새거라서 그런지 깔끔하고 이쁘다 생각만했죠..





근데 왠걸...

위층까지 있네요?! ㅋㅋㅋㅋㅋ


할리스커피가 4,5층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역시 새거라 그런지 깔끔하고 이쁜 가게 내부.


할리스커피 나름 괜찮은데,

 집 주변에는 없고 천안 자체에도 몇 개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터미널에 생기니까 좋네요. ㅎㅎ





할리스커피는 요렇게 여러가지 레시피를 조합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근데 커알못인 저는 패쓰! ㅋㅋㅋㅋ


처음 가는 카페에서는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합니당. ㅋㅋㅋ





와이파이 아이디랑 비밀번호랑 같네용.. ㅋ


비밀번호 치기 은근 어려웠어요.. 

마지막 F는 대문자로 적어야합니다. ㅎㅎ





천안 터미널에 새로 생긴 할리스커피!


엄청 깔끔하죠~?

사람이 꽤 있어서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지만,


크키가 천안 카페 중 손에 꼽힌다고 봅니다. ㅋㅋ

5층은 안 가봤지만 5층까지 더하면 더 크겠죠. ㅎㅎ





요렇게 가게 정 가운데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ㅎㅎ


귀차니즘인 저는 그냥 아래에서 먹는걸로.ㅎㅎ


넓고 깨끗하고, 룸 같이 꾸며진 곳도 있어서

사용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천안 터미널 할리스커피는 몇 번 더 가보고~

좋으면 멤버쉽 가입도 하려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