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WPL 서포터즈 ONE

9월 축제 가볼만한 곳 추천!

by 행복한 라바 2018. 8. 31.

9월 축제 가볼만한 곳 추천!





이제 슬슬 단풍이 등장하는 9월입니다!


전국 각지에서 단풍축제가 많이 열릴텐데,

요즘 갑자기 비가 많이 와서 단풍이 남아있을지 걱정되네요. ㅠㅠ


그래서 제가!

단풍축제 대신에 9월에 가볼만한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918 WARP.

9월 18일에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세계최대의 평화 축제입니다.


HWPL의 주최 하에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행사이지만,

전세계 각국에서 사람들이 몰려오기 때문에 세계적인 축제라고 말할 수 있지요!


초대 손님들은 무려 전, 현직 대통령을 비롯한

종교지도자들, 법관들, 여성 및 청년 단체장들, 언론인들이 함께한다고 하니


 장관을 놓치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아요! 





DPCW는 10조 38항으로 구성 된 국제법안이에요.

HWPL이 각국 법관들과 함께 야심차게 준비한 평화를 이룰 수 있는 비장의 무기입니다!


국제법으로 전 세계의 전쟁을 중단시키고, 무기 사용을 금지하고,

평화 교육을 의무화함으로써 세계평화를 좀 더 현실적으로 이루고자 합니다.


벌써 많은 나라에서 이 DPCW를 지지하고 있고,

UN에 상정하여 촉구하는 중이라고 해요! 





9월 축제 가볼만한 곳으로 918 WARP를 추천드린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볼거리 즐길거리가 넘쳐난다는 것입니다.


이번 918WARP는 벌써 4주년 기념식으로,

지난 1-3주년에 있어졌던 행사를 보면 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습니다.





2천명이 한 몸이 되어 이뤄 낸 마스게임으로

잔디밭 위에서 애니메이션 같은 장면을 연출했는데요.


쉴 새 없이 색도 촤라락 바꾸고 위치고 바꾸는데

한 치의 오차도 없이 그림을 만들어내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또 각 나라, 각 소속을 컨셉으로 꾸며진

수십가지의 퍼레이드를 볼 수 있었는데요.


전통혼례 퍼레이드부터 평화의 숲 퍼레이드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너무 멋있었어요. ^^





전 세계와 언론의 극찬을 받았던 카드섹션!


12,000명이 모여 만들어 낸 아름다운 카드의 마법은

아직도 제 마음속에서 지워지지 않고 있습니다.


오직 평화만을 위해 한 마음 한 뜻이 된

12,000명의 노력이 정말 감동적입니다. ㅠㅠ





이번 4주년 기념식에는 어떤 퍼포먼스들이 준비되어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9월 축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할 만 하죠?? ㅎㅎ

여러분도 잊지 말고 9월 18일 화요일에 서울에서 만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