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 두정동 한끼맛있다

by 행복한 라바 2018. 1. 2.

천안 두정동 한끼맛있다

 

 

한끼를 맛있게 먹기 위해 찾은 곳.

천안 두정동의 한끼맛있다. ㅎㅎ

 

처음으로 아는분들 따라서 가봤는데

식당이 깔끔하고 괜찮네여.

 

 

 

 

입구부터 보이는 포토존! ㅎㅎ

이쁜 꽃들과 그림들이 있네요.

 

여기 앞에 서서 사진 찍으면 엄청 이쁘게 나와요 ^^

아이들 찍어주면 인생사진 하나쯤은 건지는 곳! ㅋㅋ

 

 

 

 

식당 도착!

식당은 11시 오픈인데 10시 50분부터 가서 기다렸다는.. ㅎㅎ

 

한끼맛있다. 라는 이름처럼

정말 맛있는 한끼가 될 수 있을지

기대하는 마음으로 음식 나오기를 기다렸던것 같네요 ㅎㅎ

 

 

 

 

천안 두정동 한끼맛있다는

인테리어가 참 이쁘고 감각이 좋은 것 같아요.

 

음식점답게 음식 사진들로 가득 ㅎㅎ

 

 

 

 

저희는 여럿이 갔기 때문에

점심특선인 가족한끼 2세트를 시켰어요.

 

점심특선은 11시 30분부터인데

11시부터 적용해주시는 센스!! ㅎㅎ

 

 

 

 

점심특선은 세트메뉴에요~

 

스테이크와 필라프, 파스타 종류 중에 1개씩

고를수 있어요~

 

 

 

 

피자는 따로 주문해야해요.

얇은 피자인데, 저희는 꿀 찍어먹는

고르곤졸라를 선택!

 

밀가루 맛이 많이 안나서 맛있었네요. ㅎㅎ

 


 

찹스테이크 등장!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소스도 맛있고 버섯도 넘나 맛있고 ㅠㅠ

고기도 부드럽고 양도 많아요.

 

사실 요런 음식점 오면,

스테이크에 고기 질길 것 예상하고 먹는데

 

천안 두정동 한끼맛있다는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양도 많아서 좋았네요. ㅎㅎ

 

담에 다시가도 요 스테이크는 꼭! 다시 먹을 예정입니다~

 

 

 

 

까르보나라 등장!

 

토마토만 찾던 초딩입맛은 이제 없구요, ㅋㅋ

이제는 까르보나라의 맛을 알아버렸지요.

 

오리고기가 들어간 까르보나라와,

사진은 없지만 새우 까르보나라도 함께!

 

요 까르보나라가

스테이크보다도 더 인기많았어요~ ㅋㅋ

 

 

 

 

천안 두정동 한끼맛있다는 넓찍한 홀이 있어요.

저기 안쪽에 방도 있구요.

 

저~어쪽 아이들 놀이방도 있는데,

2-4세용인것 같아요.

 

7세 이상되는 조금 큰 아이들은

놀수가 없겠더라고요 ^^;;

 

 

약간은 음침한?

혹은 은은한 분위기의 2인용 식탁도 있습니다.

 

만약 천안 두정동 한끼맛있다를

가실 예정이시라면 찹스테이크와 까르보나라를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