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다이소 간식, 바나나 초코 마시멜로우

by 행복한 라바 2018. 2. 22.

다이소 간식, 바나나 초코 마시멜로우

 

 

 

 

다이소에 갔다가 너무 이쁘게 생겨서 집어온 마시멜로우.

 

무슨 맛일지는 대충 상상이 갔지만,

맛있어보여서,

 

사실 색깔이 너무 예뻐서 ㅎㅎ

하나 집어왔다.

 

 

 

 

겉에 영어로 초콜렛이 채워진

바나나 마시멜로우라고 적혀있네용.

 

정직한 이름과 정직한 모양 ㅎㅎㅎ

 

칼로리는 무려 349kcal.

90g에 가격은 2천원입니당.

 

 

 

 

다이소 간식 바나나 마시멜로우의

성분표는 이렇습니다..

 

읽어보지는 않았지만,.,ㅎ

혹시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잘 살펴보세용 ^^

 

 

 

 

정직한 이름이라고 했던 것처럼,

보시다시피 바나나 모양으로 생겼어요! ㅋㅋ

 

폭신폭신하면서 동시에 단단한 느낌(?)

 

겉에 노란 것은 의외로 가루 느낌이더라구요.

과자 바나나킥의 그 짜투리 가루 느낌이었어요.

 

실제로 다 먹고 나서 부스러기가 조금 남아있더라구요.

 

그래도 쉽게 흩날리거나 떨어지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여담이지만, 초점을 다르게 해서 찍었더니

꽤 괜찮더라구요 ㅎㅎ

 

요즘 핸드폰 카메라 넘 좋아요....

 

위에 사진과 구도는 다르지만,

초점이 다르다는 거!

 

차이점을 찾아보세용 ^^ ㅎㅎ

 

 

 

 

다이소 간식 바나나 마시멜로우 안에는

이렇게 초콜렛이 들어가 있어요~

 

포장지 사진만큼 꽉 차있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길고 넓게 들어가있네요.

 

맛은 마시멜로우에 바나나킥 가루 찍어먹는 느낌! ㅋㅋㅋ

 

1송이 분량이 들어가있는 것 같은데,

두개정도 먹으면 달아서 계속 먹지는 못할 것 같아요.

 

다이소 간식 중 가성비 괜찮은

바나나 초코 마시멜로우!

 

여러분도 한 번 드셔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