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카페 오월의 숲

by 행복한 라바 2018. 5. 3.

천안카페 오월의 숲

 

천안시 안서동에 위치한 오월의 숲!

천안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고, 방문해봤을거라 생각되네요 ㅎㅎ

 

천안카페 오월의 숲은,

대학교가 많이 몰려있는 안서동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대학생들이 많이 갈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사실 차가 있어야 갈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학생들보다는 어머니들이 주로 가시는 곳 같아요~

 

마당이나 카페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온갖 꽃들로 이쁘게 꾸며져 있으니 좋아하실만 하더라구요 ^^

 

천안카페 오월의 숲은 가격도 적당하니 차만 있다면 늘 가고 싶네요 ~ ㅋㅋ

 

 

 

 

바닐라 라떼.

 

가장 기본적인 커피라인 중 하나죠 ^^

향긋한 바닐라향이 가득한 커피~~

 

 

 

 

아이스크림!

 

천안 카페 오월의 숲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쓴다고 알고 있어요~

편의점 부자 아이스크림으로 불리는 하겐다즈가 오월의 숲에 ㅎㅎ

 

 

 

 

이건 제가 마신 커피입니다!

무엇일까요~~~??

 

약간 흑맥주같이 생겼죠 ㅎㅎ

사실 술이 들어간게 맞습니다~

 

오월의 숲에서 개발해 낸 메뉴같아요

이름하야 '말레피센트' !

 

말레피센트는 사실 악역인데,,

영화로도 나오고 커피로도 나왔네요 ~

정말 사람들에게 많이 사랑받는 것 같네요 ㅎㅎ

 

 

 

 

요것은 초코라떼!

너무 귀여운 곰돌이가 올라가 있어요~

 

바닐라 라떼도 그렇도, 라떼아트를 한 그림에서

천안카페 오월의 숲 바리스타님의 실력이 보이는군요 ^^

 

 

 

 

사실 샌드위치가 먹고 싶었지만 이제 팔지 않는다는 ㅠㅠ

안타까운 마음으로 시킨 와플~

 

와플은 쫀득하니 맛나네용 ^.^/

 

 

 

 

그 다음은 허니브레드!

역시 인기메뉴답게 잘 팔린 메뉴! ㅎㅎ

 

천안카페 오월의 숲은 방 예약도 할 수 있어서

방 잡고 창문 다 열고 커피 시켜서 놀면 딱 좋아요~

 

다만 사람 없는 시간 잘 골라 가야~ 조용하고 여유롭겠죠 ㅎㅎ

저희 나갈 때 되니까 줄 서있더라구요 빨리 가길 잘했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