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 불당동 쌀국수집 바푸리포

by 행복한 라바 2018. 6. 1.

천안 불당동 쌀국수집 바푸리포

 

 

어제 천안 불당동에 있는 바푸리포에 갔다 왔어요~

엄청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쌀국수집인데요!

 

쌀국수 하나에 3,900원이라니...!

양도 적지 않고~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당 ^^

 

 

 

 

-바푸리포 양지 쌀국수 3,900원-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어요~

옆에 해산소스와 매운소스가 있었는데

취향에 따라 찍어드시면 돼요 ^^

 

쌀국수 먹을 때마다 느끼는건데,

샤브샤브 먹는 느낌과 비슷하네요 ㅎㅎ

 

 

 

 

-바푸리포 양신 감자만두 3,500원-

 

진~~~~~~~~짜 쫄깃한 만두.

만두 피가 얇아서 속이 다 보이죠??

꽉꽉 들어차서 맛도 좋고^^

 

천안 불당동 바푸리포에 다시 간다면,

저는 이 만두를 꼭 다시 시킬거에요!! ㅋㅋ

 

 

 

 

-바푸리포 분짜 12,000원-

전에 다른 쌀국수집에서 분짜를 먹은 적이 있는데요,

그 때 생각이 나서 다시 시켰습니다.

 

그 매장과는 맛이 전혀(!!) 다르더라구요~

고기도 더 많고요 ㅋ

 

불고기와 국수, 그리고 치킨볼과 새우튀김도 함께 줍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기 가게에서 제일 비싼 것 같아요 ㅎㅎ

 

국수는 꼭 소스에 절여서 먹어야해요.

그냥 먹으면 퍼석퍼석합니다~

 

 

 

맛있는 천안 불당동 쌀국수집 바푸리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