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쌍용동 베트남노상식당 가격 및 메뉴

by 행복한 라바 2018. 4. 19.

쌍용동 베트남노상식당 가격 및 메뉴

 

 

개업한지 몇 달 안된 베트남 쌀국수 가게!

이름은 '베트남노상식당' 이네용 ^^

 

뭔가 "베트남 노상 포장마차에서 먹는 쌀국수 같은 맛을 내겠다!" 라는

의지가 보이는 간판입니다. ㅋㅋ

 

쌀국수를 좋아하는 제가 안가볼수가 없죠~

 

 

 

 

저희가 쌍용동 베트남노상식당에서 주문한 것은

 

퐁커리덮밥 (6,900\)

분짜 (9,900\)

노상 닭튀김 2조각 (3,000\)

호치민 새우 크로켓 2조각 (4,500\)

 

으로,

24,300\입니다.

 

 

 

 

쌍용동 베트남노상식당의

새우 크로켓은 새우가 꽉꽉 들어차있어서 좋았어요.

 

기름기가 좀 많지만~

크로켓이니 감안하는걸로~

 

 

 

 

닭튀김은 그냥 후라이드 치킨 맛이구요~

 

제가 처음으로 분짜를 먹어봤는데,

분짜 정말 맛있더라구요~

 

특이하게 면을 육수에 담갔다가 빼서 먹는건데요,

약간 그렇게 먹는다는게

메밀국수 느낌도 나더라구요~

 

옆에 고기랑 같이 먹는다는 점에서

냉면같기도 하고~~ ㅋㅋㅋ

 

아무튼 육수맛이.. 베트남 특유의 그 맛이 있는데,

처음에는 발냄새 같은데 먹으면 진짜 맛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ㅋㅋㅋㅋㅋ

 

말로는 설명하기 어려운~ㅠㅠ

 

다른 쌀국수집에서도 분짜를 먹어보고 싶은

그런 좋은 맛이었습니다~

 

 

밑에 쌍용동 베트남노상식당 가격 및 메뉴를 쭉 올릴테니 참고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