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 터미널 일식집 고칸 후기

by 행복한 라바 2018. 10. 8.

천안 터미널 일식집 고칸 후기



생긴지는 꽤 되었지만 처음 가 본

천안 터미널 일식집 고칸!


천안에는 불당점과 신부점 두 군데가 있는 것 같아요.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위의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대왕롤은 옆 테이블에서 시킨 걸 봤는데

진~~~~짜 큽니다. ㅋㅋ


이번엔 못 먹었지만 다음엔 꼭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천안 터미널 일식집 고칸에서

제가 시킨 것은 에비후라이동!


바로 새우튀김 덮밥입니다.


가격은 7,500원이구요.

짱 큰 새우튀킴 2개가 이쁘게 올라와 있어용. ㅎㅎ





저는 일식집 가면 항상 나오는

저 붉은 초생강절임 같은걸 안 좋아해서

나오자마자 빼서 먹었어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재료니만큼

따로 빼서 주면 더 좋을것 같아용.





천안 터미널 일식집 고칸의 대표메뉴인 듯 해요!


눈꽃가츠동. 가격은 7,000원입니다.


딱 봐도 치즈가 듬뿍ㅎㅎ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기본 가츠동

가격은 6,000원입니다!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저렴한 메뉴 같네요.


일식을 처음 드시는 분들이 주로 도전하는 음식이죠!





"눈치 보지 마요 더 줄테니까"

반찬 리필을 고민하는 손님들에게 건네는

센스있는 문구~~ ㅋㅋ


처음 가 본 천안 터미널 일식집 고칸은

깔끔하고 적당한 가격에 손님들도 엄청 많았어요.


아쉬운 점은 다시 찾고 싶은 특별한 맛이 아닌

평범한 맛이었다는 거?


대왕롤은 한 번 먹어보고싶어서

다시 가볼 것 같긴 하지만요. ^^





천안 터미널 일식집 고칸의 위치는


담배공원이라 불리는 신부문화공원 바로 옆

콩불 2층에 위치해 있으니 찾기 쉬울거에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