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 마녀의 주방 후기

by 행복한 라바 2018. 10. 15.

천안 마녀의 주방 후기


(메뉴판 사진은 맨 아래 있어요~!)





지난 주말, 친구들과 함께

천안 터미널에 위치한 마녀의 주방에 다녀왔어요!


할로윈 컨셉의 식당으로 유명한데,

생긴지는 얼마 안 된 걸로 알고 있어요.


친구들이 독특한 식당이라고 추천하길래

한번 다녀왔습니다. ㅎㅎ






천안 마녀의 주방은

들은대로 인테리어가 할로윈이네요~


곧 있으면 10월 31일 할로윈이죠.


10월 31일에 전국 마녀의 주방 식당에서

할로위 파티가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세용. ^^





1층에서 인원수를 말하고 2층으로 올라가니

인원수대로 세팅되어 있네요! ㅎㅎ





천안 마녀의 주방 표

치즈 토마토 스파게티!


개인적으로 이 날 먹은 요리 중

제일 맛있었다는~~ 


같이 간 사람들 사이에서도

가장 인기 있었던 요리이기두 하구용.





엄~~~청 뜨거웠던 새우 리조또!

리조또류는 진짜 뜨거우니 꼭 식히고 드세요! ㅋㅋ


칵테일 새우가 들어있는데 너무 적은 느낌적인 느낌,,!





윤기 흐르는 이 요리의 이름은 

넓적다리 치킨 스테이크입니다.


맛은 그냥 데리야끼 치킨 맛입니다!

가격은 6천원으로 저렴했던 것 같아요.





그 유명한 손가락 모양 과자가 샐러드 위에 얹어져있네요. ㅎㅎ


좀 징그럽다는 친구도 있었는데

저는 무서움을 잘 안타서,, 그냥그랬어용 .. ㅋㅋ





천안 마녀의 주방 사이다는 이렇게 주네요!


한 개 시켜서 셋이서 나눠먹었어요. ㅎㅎ






밥을 다 먹고 둘러보니

해괴망측한(?) 소품들이 주르륵 ,,ㅋㅋ


천안 마녀의 주방 식당은

이렇게 소품들을 하나씩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독특한 마녀의 주방.

오랜만에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당. 



<아래 메뉴판 사진을 올릴테니 참고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