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 닝교초 돈부리 / 스타벅스 몬스터 카푸치노

by 행복한 라바 2018. 10. 29.

천안 닝교초 돈부리 / 스타벅스 몬스터 카푸치노



천안 신부동에서 닝교초 돈부리를 갔다왔어요.

일식을 무척 좋아하는데 매번 가는 곳 돌아가면서 가고 있네요.. ㅋㅋ


닝교초 돈부리는 자주 가는 곳인데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맛은 진짜 좋아서 자주 가요. ㅎㅎ





천안 신부동 주민센터 앞에 위치한 닝교초 돈부리!


에비가츠동 7,000원 / 새우튀김 덮밥입니다.


새우도 통통하고 맛있지만,

저는 저 계란 샐러드? 소스? 같은 것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약간 모닝빵에 넣어먹는 그런 느낌인데,

이렇게 밥이랑 같이 먹어도 어울리는게 신기신기. ㅎㅎ





닝교초 모듬가스 / 8,500원

어쩌다보니 새우가 또 출현. ㅋㅋ


뭔가 가격에 비해 양은 많지는 않지만,

여러가지 튀김을 맛 볼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당. 


밥을 못 찍었는데

뭔가 양념이 되어있는 밥도 맛있었어요!





새우 또 등장 ㅋㅋㅋㅋ

어쩌다보니 이 날 새우튀김만 5개를 ㅋㅋㅋㅋ 먹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가 역시 일식과 튀김을 좋아해서

튀김을 많이 먹게 되었네영.. ㅋㅋ


커플고로케 / 5,000원 / 4조각


천안 닝교초 돈부리의 새우는 통통하고 맛있습니당.





밥을 먹고 난 다음에는 요즘 핫하다는

스타벅스 몬스터 카푸치노를 먹었어요! (가격은 6,100원)


평소 카푸치노 자체를 잘 안마시는데

너무 귀여워서 한 번 사먹어봤죠, ㅎㅎ


그림은 다른 그림들에 비해 잘 그려주신 듯 합니당! ㅋㅋㅋ


맛은 처음엔 다크초코+커피 맛이 강했는데,

먹을수록 쓴 술 맛만 나서 ㅠㅠ (안 섞기도 했고,,)


역시 카푸치노는 애 입맛인 나랑 안 맞는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인정하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넘나리 귀여운 스타벅스 몬스터 카푸치노!

카푸치노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쯤 드셔보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