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에너지 찾기

by 행복한 라바 2018. 11. 6.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에너지 찾기



안녕하세요 호그와트에 다니는 3학년 학생입니다. ㅋㅋ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는 출시된지 얼마 안 됐는데요,

벌써 많은 사람들 (팬들) 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사람인데,

기대 이상의 퀄리티와 스토리가 맘에 들어서

꾸준히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게임을 하고 있어요. ㅎㅎ


게임을 하다보면 가장 부족한 것이 바로 에너지입니다.

시간이 흘러서 채워지기를 기다리던 날들 ㅠㅠ


그런데 이 에너지를 약 10개 정도 얻을 수 있는 팁이 있어요.

각 층마다, 장소마다 숨겨진 에너지 찾기!



1. 동쪽 탑




동쪽 탑에서는 에너지를 

무려 두개나 얻을 수 있어요. ㅎㅎ


사다리 옆 귀신 터치!


터치하면 이상한 웃음소리와 함께 날아갑니다. ㅎㅎ





여기 비어 있는 액자도 터치!

수줍은 소녀가 나옵니다. ㅎㅎ



2. 서쪽 탑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에너지 찾기

서쪽 탑에서는 하나입니다.


요 액자를 터치하면

손과 오렌지 같은 과일이 나와요!



3. 아래층-동쪽




아래층-동쪽에서는

의자에 널브러진 책들을 클릭.


책들이 휘리릭 날아다니며 정리가 된답니다. ㅎㅎ



4. 호그스미드





3학년이 되어서야 열린 호그스미드.

준코의 장난감 가게 너무 가고 싶었다구~~ㅋㅋ


제일 찾기 힘든 숨겨진 에너지같네요. ㅎㅎ


과자가게 왼쪽 골목길에 저 남자 아이를 클릭하면

스노우보드를 타고 슝~ 내려옵니다. ㅎㅎ



5. 성 운동장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에너지 찾기'


성 운동장에서

길 한복판에 떨어진 나뭇가지를 누르면


해그리드의 귀여운 애완견 팽이 나오네요 ㅎㅎ



6. 지하 감옥




집 요정 클릭!


뭔가 힘들게 기대어 쉬고 있는 모습 ㅠㅠ

넌 누구의 종이니 ㅠㅠ


누르면 후다닥 도망갑니다.

이 친구를 보니 도비가 생각나는군용..



7. 아래층 - 서쪽




아래층-서쪽 에서도

에너지를 두 개 얻을 수 있어요.


연회장 옆에 불이 꺼져있는 화로를 클릭하면

화르륵 불이 나옵니다. ㅎㅎ





바로 그 옆의 병정들을 클릭하면

방패와 창을 서로 바꿔서 들어요. ㅋㅋ


귀요미들... ㅎㅎ



8. 펫


3학년으로써 얻을 수 있는 에너지는 여기까지 총 9개네요!


그 외에도 펫을 통해 에너지를 얻을 수 있어요.





손 위에서 있는 쥐가 파란색이고, 

곤히 자고 있다면 클릭!


깨어있다면 클릭해도 소용 없어요 ㅋㅋ






올빼미와 고양이도

파란색에 둘러싸여 자고 있다면 클릭!


지금 훈장 이벤트 중이라서

개구리도 곧 얻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시간이 아슬아슬 하네요 ㅋㅋ


언제 이 펫들을 다 모을 수 있을런지 ㅠㅠ


점점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

결말이 넘나 궁금해집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