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스타벅스 신메뉴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by 행복한 라바 2017. 9. 7.

스타벅스 신메뉴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스타벅스에 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음료 두 종류와 빵 여러가지가 새로 들어왔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카드 발급하고 한번도 사용 안하고있다가

오늘에서야 개시를 하러갔습니다.

 

항상 라떼나 초코를 마시는데

카드를 사용한다는 들뜬 마음에 신메뉴를 주문했죠. ㅋㅋ

 

 

 

 

제가 주문한 음료는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이름이 넘나 어려워서 아직도 못외웠어요 ㅠ

그런데 이게 왠일,,, 너무,,, 음,,, 난해한 맛.

 

일단 알로에의 큰 알갱이가 탱글탱글 씹히구요,

약간 맹맹하면서도 진하고...

다 먹고나면 입에서 풍선껌 맛이 납니다.

 

 

 

 

무슨 소린지 모르시겠다구요?

네.. 저도 무슨 맛인지 모르겠네요..

이 음료는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릴것이라 단언합니다.

 

제가 매장에서 먹다가 친구들 모임에 들고가서

한 입씩 맛보여줬는데 다들 반응이 좋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신기한 맛이다. 난해한 맛이다. 이상한 맛이다. 등등

호평은 없던것 같네요 ;; ㅎㅎ

 

 

 

 

스타벅스 신메뉴로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와

같이 나온 얼 그레이 티 초콜릿.

이름 그대로 얼그레이와 초콜릿이 섞인 맛입니다.

 

이거는 어제 친구가 가져와서 먹어봤는데요,,

정말 ㅠㅠ 스타벅스 왜이러는 겁니까 ㅠㅠㅠ

 

물론 맛있다는 분들도 많이 계셨는데..

저 스타벅스 안티 아니구 좋아하는데.. ㅠㅠ

 

이번 스타벅스 신메뉴 음료 두가지는

정말 모험적인 맛인 것 같아요.

 

맛에 대한 도전을 좋아하시는 분들,

얼그레이와 무엇인가 섞인것을 좋아하시는 분,

알로에 진짜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ㅎㅎ

 

 

 

 

 

어쨋든 오랜만에 여유롭게!

요렇게 친구들 만날 시간을 기다리며

혼자 스타벅스 매장에서 먹었습니당. ㅋㅋ

 

생크림 카스텔라와 함께 먹었어요~

사실 카스텔라는 커피나 초코가 어울리겠지만

워낙 좋아해서 이 조합으로도 잘 먹었어요 ㅎㅎ

 

 

 

스타벅스 신메뉴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가격은 6100원 입니다.

 

생크림 카스텔라는 4500원 ^^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