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역 주변 맛집 얌샘 메뉴판 :)

by 행복한 라바 2017. 8. 31.

천안역 주변 맛집 얌샘 메뉴판 :)

 

 

 

천안역 주변에 맛집이 참 많죠~

특히 천안역 주변에는 중앙시장도 위치해 있어서

더욱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천안약 동부광장쪽으로 나오자마자 반대편을 보시면

얌샘이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맨 아래 메뉴판을 첨부할테니 가격과 메뉴를 참고하세요 ^^

(사진 엄청 많습니다 ^^:: 메뉴판이 책 같아요 ㅋㅋ)

 

 

 

 

 

 

 

저희가 천안역 주변 얌샘에서 먹은 메뉴는

순두부찌개 비빔정식 (6,000원)과

모닥치기 (6,500원) 입니다.

 

순두부찌개 비빔정식은 말 그대로

순부부찌개와 비빔밥이 같이 나온답니다.

완전 배불러요~

 

다 못먹고 나왔다는 ㅠㅠ

 

 

 

 

모닥치기는 모둠 분식세트입니다.

김밥과 떡볶이, 튀김 등이 있네요.

 

천안역 주변 맛집 얌샘에서는

한식과 분식, 양식까지 ㅋㅋ

모두 맛볼 수 있답니다. ^^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비싼 가격도 아니네요.

김밥천국 같은 느낌도 살짝 드네요.

그래도 맛은 있답니다!

 

 

 

 

 

 

헉헉,,, 사진 올리는 것도 오래걸리네요. ^^::

천안역 주변 맛집 얌샘은 메뉴가 진짜 많죠?

 

여러분 취향에 맞게 골라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