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 쌍용동 복우촌 고기세상에서 무한리필 고기파티!

by 행복한 라바 2017. 8. 25.

천안 쌍용동 복우촌 고기세상에서 무한리필 고기파티!

 

 

 

 

고기를 한 번 먹으려면 마음 먹고 가야해요.

매일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아니니까요~

그리고 고기집에 가려면 당연히!

무한리필 집에 가야겠죠?? ㅋㅋ

 

저는 터미널 같은 복잡한 곳보다 동네맛집이 더 좋더라구요.

복작거리지 않고 비교적 한가하고 조용해서요.

 

지난주에는 회식으로 쌍용동에 있는

복우촌 고기세상을 갔다왔어요.

 

 

쌍용동 복우촌 고기세상 무한리필 가격은

5~7세는 5,000원이고요.

8세 이상부터는 10,000원이요.

 

 

 

 

쌍용동 복우촌 고기세상!

위 사진 보시고 메뉴와 가격 참고하세요~

 

저희는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로 주문했어요.

1인당 무한리필 가격은 만원이었답니다. 

 

 

고기 무한리필집에 오면 드는생각.

"아무리 수입산이지만 이 돈을 받고 장사가 될까??"

하지만 다 되니까 하고 계시겠지요~ ㅋㅋ

또또또 이놈의 쓸데없는 걱정.

손님은 그저 맛있게 먹고가면 된답니다.

 

쌍용동 복우촌 고기세상에는 갈비나 다른 고기 없이

삼겹살, 목살만 있으니 혹시 여러 종류를

같이 드시고 싶은 분들은 고민해보셔야겠네요.

 

저는 목살과 삼겹살만으로 그저 만족합니다.

고기는 더럽.. the love 사랑이니까요.. ㅎ

 

 

 

 

고기 크기랑 때깔이 아주 짱이죠?? ㅋㅋㅋ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냠냠)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은 조금 탔다 싶을 정도로

바싹 구워먹는게 맛있더라구요.

너무 물렁하면 비계맛만 나서 맛 없어요. ~~ㅠ

 

목살도 물렁보다는 단단하게 구워먹는게

제일 좋아요.

 

 

그리고 삼겹살보다 조금 회색?이고 동그란

모양의 고기가 목살입니다.

 

저는 물렁한 고기보다 단단한 고기를 좋아해서

삼겹살보다는 목살을 주로 먹는 편이에요!

 

삼겹살이든, 목살이든

돼지든 소든 고기는 사랑입니다.... ♡

(무한리필이면 더 사랑... ♡♡)

 

 

 

 

고기를 다 구우면 이렇게 엄청난 비쥬얼이.

아 진짜 또 고기 먹고싶다. ㅠㅠ

 

이렇게 고기로 한 판을 다 채워놓는 것만큼

마음이 든든한 일이 있을까요??

역시 고기는 끊기지 않게 먹어야 제맛이죠.

 

제가 고기를 잘 구웠다면 집에서도 막 구워먹을텐데요.

바삭한게 좋다는 강박관념 덕분(?)인지

다 태워먹어서 그렇게는 못하겠더라구요. ㅠ

 

 

저.. 조만간 고기집 찾을 기세네요. ㅋㅋㅋ

역시 회식 장소로 고기집만한 곳이 없겠죠?

 

쌍용동도 은근히 먹자골목이 있어서 맛집이 많아요.

근데 여기는 그쪽이랑은 조금 떨어져있어서 조금 더

조용하고 한가할거에요.

 

저는 위치 설명을 잘 못해서요. ㅠㅠ

쌍용동 복우촌 고기세상 인터넷 검색하면 위치 나와요.~ ㅋㅋ

 

 

 

 

콩나물과 김치도 불판에 추가!

고기와 곁들여 먹으면 더 든든하고 맛있어요!

김치가 있따면 고기에 따로 양념이 필요없죠. ㅎㅎ

 

여러분도 금요일 회식 장소로

무한리필 고깃집 가시는 건 어떠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