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의 보물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 게임중~

by 행복한 라바 2018. 10. 4.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 게임중~


제가 요즘 시작한 게임이 있어용. ㅎㅎ

바로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





벌써 천만 다운로드가 훌쩍 넘은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는


작가 조앤.k.롤링의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를 배경으로 한 게임입니다.


우리에겐 영화로 더 친근한 작품이죠? ㅎㅎ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 배급사

워너브라더스의 로고가 보이네요.


오른쪽 포트키 게임즈(?)는 

게임 개발사 이름 같습니당.


아래 위자딩 월드는 마법사세계를 뜻하죠~





두근두근한 첫 장면.

해리포터 세계관 속 4개의 기숙사 로고가 보이네용.


그린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레번클로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지겨워지는 로고ㅠ 

왜냐면 로그인 할때마다 보게 됩니다. ㅋㅋ







맥고나걸 교수님의 편지를 받았어요!!

입학하라는 편지 같아용 ㅋㅋ


드디어 저도 마법사가 되는건가요 두근두근!!





마녀 = 여자

마법사 = 남자


마녀와 마법사라니...

번역이 이상한건지 좀 어색한 부분이지만.. ㅋㅋ


저는 마녀로 결정!


이름도 대충 얼굴도 대충 정해도 돼요!

언제든지 무료로 바꿀 수 있습니다. ^^ 


(캐시템/골드템 제외 일반템만)





호그와트 마법학교 입학을 축하합니다!


언제까지 이것저것 가져오라고 써있지만

그냥 클릭 한 번 하면 끝나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입학준비 ㅎㅎ





9와 3분의 1 정거장 장면은 안 나오지만

이렇게 기차를 타고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갑니다!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라는

게임 이름처럼 과연 어떤 미스테리가 있을지~


스토리는 좋을지 기대가 됩니당. ㅎㅎ






영화와 거의 흡사한 연회장 장면. ㅎㅎ


원작에서는 마법의 모자가

각 사람에게 어울리는 기숙사를 배정해주지만


게임에서는 내가 기숙사를 선택 할 수 있어요.






저는 그리핀도르 선택!

해리포터하면 그리핀도르죠. ㅋㅋ


그런데 여기서 기숙사를 잘 정하셔야 되는게..


기숙사마다 실제유저+AI가 섞여서 한 조가 되구요,

그에 따른 랭킹이 있습니다.


내가 아무리 잘해도 팀원이 못하면 말짱 도루묵 ㅜㅜ

(매칭은 랜덤 ㅠ)


그래서 같은 그리핀도르라도 우승하는 곳이 있고

지는 곳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어차피 운빨.. ^^






내가 호그와트 와서 처음 사귄 친구 로완.


앞으로 로완과 함께 이리저리 다니며

열심히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를 풀 예정입니다!


설정 상 해리포터가 호그와트에 입학하기 7년 전이라고 나옵니다.


해리포터의 대 선배가 되었다. ㅎㅎ





헉 그리운 스네이프 교수~~

엄청 하얗네요. ㅎㅎ


앞으로 어마무시한 그리핀도르 감점을 팍팍 주실 교수님 ㅠㅠ


그래도 반갑습니당. ^_^/





캐릭터의 이름과 외형은 얼마든지 바꿀 수 있어요!


돈 드는 것도 있고 안 드는 것도 있어요

근데 확실히 돈 내는게 훨씬 이쁘죠 ㅋㅋ





약간의 성형(?)을 거쳐 완성된 저의 캐릭터! ㅋㅋ


꾸미는 재미도 있어서 좋네요. ㅎㅎ


아직 1학년이고 진행이 많이 안 된 상태지만,

앞으로 스토리가 기대됩니다.


시간을 기다려서 얻는 에너지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꽤 롤플레잉이 될 것 같네요.


해리포터에 관심 많으신 분이라면 꼭 한 번

플레이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