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의 보물

미키마우스 인형 손난로

by 행복한 라바 2018. 12. 3.

미키마우스 인형 손난로



추운겨울, 손난로는 필수템이죠!


얼마전 티몬에서 일회용 손난로를 대량 구매했는데요.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있었어요. ㅎㅎ


그런데 지난주에 친구가 손난로를 선물로 주길래 보니까

일회용이 아닌 반영구 손난로더라구요!





짜잔~ 반가운 얼굴의 미키마우스 손난로!


가볍게 생각했지만 은근 무거웠던 손난로.





사진이 왜이렇게 흐릿하지.. 

추워서 손이 떨렸나봐요.. ㅋㅋ


아무튼 만 5세 이상이 사용할 수 있는

(어린애들은 화상위험)

나름 디즈니 굿즈입니다. ㅋㅋ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전자렌지에 돌리면 돼요! ㅋㅋ


처음 사용 시에는 30초를 돌리라고 되어있는데,

돌리고 나서 꺼내보니 너무 미지근해서,,


30초 더 돌렸더니 딱 알맞은 것 같아요.


다시 사용할때는 반드시 완전히 식은 후 사용하라고 써있네요.





전자렌지에 들어갔다가 나와서 

머리에서 김이 나고 있는 뜨끈뜨끈한

귀요미 미키마우스 손난로. ㅎㅎ


안에는 콩 같은 곡물이 들어있는 것 같은데,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용.


둥글레차 냄새 같기도 하고 보리차 같기도 한 냄새가 나요.


아무튼 올 겨울은 요 손난로로 따듯하게 보내보려 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