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의 보물

샤오미 2S 보조배터리 구매 후기

by 행복한 라바 2018. 12. 17.

샤오미 2S 보조배터리 구매 후기


쿠팡에서 약 16,000원을 주고 구매한

샤오미 보조배터리 2S 10000mah 입니다.





2세대 네이비 색상으로 주문했어요.


샤오미 1세대는 너무 크고 투박하고 무거워서 그동안

안사고 있었는데요~


2s는 1세대보다 가볍고 얇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그래도 핸드폰만큼 크고 무게가 나가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ㅠㅠ





중국어로 쏼라쏼라 써 있는데

하나도 읽지 못하겠구요... ㅋㅋ


그냥 보조배터리인갑다 하고 사용하렵니다. ㅎㅎ





샤오미 보조배터리의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배터리 본체 + 5핀 USB케이블 + 케이스


케이스 색깔은 고를 수 있는데

검은색과 하얀색은 갈수록 더러워져서

노답이라는 평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상큼한 라임색으로 결정! ㅎㅎ





진짜 깔끔하고 이뻐요.


더이상 중국 기술력을 무시 할 수 없게 만들어버린

샤오미 보조배터리.


튼튼하고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샤오미 2S 보조배터리 사양이 친절하게 적혀있네용.





반대쪽 면에는 

USB 포트가 2개, 5핀 충전단자 2개,

그리고 전원버튼과 배터리 표시 램프가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살짝 눌러보면

요렇게 몇 칸 남았는지 확인해볼 수 있어요.


받자마자 켜본건데 3칸이나 채워져있네요~

오오~~ 





안,,, 들어가,,, ㅠㅠㅠ

그래도 열심히 꾸역꾸역 밀어넣습니다.


오래쓰기 위해서 모든 전자기기에는

케이스가 필수이지요!





짜잔~ 완성!

다 뒤집어씌워 놓으니 넘나리 이쁘네요. ^^


샤오미 2S 보조배터리 크기 비교샷이 없지만

크기는 노트8 휴대폰 액정크기와 비슷합니닷!





케이스야 샤오미 보조배터리 2S를 지켜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