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의 보물

미니 가습기로 사무실을 쾌적하게!

by 행복한 라바 2019. 1. 8.

미니 가습기로 사무실을 쾌적하게!





얼마 전 선물받은 미니 가습기.

사무실에서 내 자리에 놓고 쓰기에 딱 좋은 사이즈의 미니 가습기입니다.


요즘같은 겨울철에 너무 건조해서 코나 목이 간지러운데요. ㅠㅠㅠ

이런 미니 가습기 하나 놓는것만으로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니 너무 좋았어요!





디자인이 넘나 귀여운 미니 가습기!ㅋㅋㅋ

박스에는 곰이 인사하고 있지만 가습기 캐릭터는 오리인 것...!


박스에 아로마 가습기라고 써있는데

아로마 오일은 따로 사서 넣어야 한다네요^^ ㅋㅋㅋ





- 꽥꽥 -





본격적으로 미니 가습기를 사용해볼까요?!


일단 USB 선을 컴퓨터 본체에 연결해줍니다.

진짜 사무실에서 쓰기 딱 좋은 구조죠?? ㅋㅋㅋ





반대쪽 선은 미니 가습기 아래 부분에 연결해줍니다.

이 사진만 보면 모기향이 생각나는 건 왜 때문이죠...





미니 가습기의 뚜껑을 열면 이렇게 눈금이 그려져있는데요.

물을 최소 Min 까지는 부어야 하고, 저 Max 선을 넘지 말라고 쓰여있네요!





미니 가습기의 버튼은 단 두 개!

쪽 LIGHT 버튼과 오른쪽 MIST 버튼이 있습니다.


조명은 2단계, 미스트는 3단계로 되어 있었구요.





라이트 버튼을 누르면 조명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아직 어두운데서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켜 놓으면 적어도 앞은 보이겠죠? ^^;;





미니 가습기의 오른쪽 미스트 버튼을 누르면

드디어 가습기의 용도로 사용 할 수 있게 됩니다.


자세히 보면 저 빨간 상자 안에서 수증기가 나오는 모습이 보일거에요!





사무실 안 내 책상 주변의 공기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줄 고마운 미니 가습기^^

열심히 사용해보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