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cki 고데기/미니 고데기 구매 후기

by 행복한 라바 2018. 12. 16.

cki 고데기/미니 고데기 구매 후기



쿠팡에서 약 8,000원에 주문 한

cki 미니 고데기가 로켓을 타고 하루만에 도착했습니다. ㅋㅋ





분명 12월 14일 밤에 주문했는데 15일,

토욜일 낮에 도착한 쿠팡 로켓배송 클라스.

쿠팡의 배송능력이 존경스러울 정도인데요.


친절한 쿠팡맨의 안내 메세지와 함께

기분 좋게 잘 받았어요. ^^


이 정도면 물건이 맘에 안들어도

서비스에 감동해서 계속 쿠팡만 이용할듯. ㅠㅠ

(이걸 노린 것 같기도.. ㅎㅎ)





상자 안에 파우치 안에 고데기 있어요. ㅋㅋㅋ


색상이 블랙, 핑크, 화이트 세가지 정도

있었는데 저는 화이트로 시켰어요.





크기비교용 헤어롤입니다..ㅎㅎ


cki 고데기 파우치의 크기는

중간사이즈 헤어롤 3개정도의 길이인 것 같네요.





cki 고데기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깔끔하게 잘 들어있는 것 같네용.


8천원 퀄리티로써는 넘나 좋은 듯?!





까알끔한 화이트라서 마음에 들지만..

곧 때가 탈거라는 것을 알지만..

어쨋든 이쁘니까 만족! ㅎㅎ


cki 고데기는 미니고데기인만큼

진짜 조그만하네요. ㅎㅎ





cki 미니고데기의 on / off 버튼은

안쪽에 있어서 킬 때는 괜찮지만

끌 때는 조심해야 해요!


아무래도 크기가 작다보니까 

휴대용, 사무실용으로 두고 앞머리와

간단한 정리정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앞머리 살짝 해봤는데

물론 큰 고데기보다 시원시원하진 않지만 

가볍고 휴대성 좋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