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킬링타임용 게임 추천 해피 글라스

by 행복한 라바 2018. 12. 21.

킬링타임용 게임 추천 해피 글라스



킬링타임용 미니게임을 하나 시작했습니다.ㅎㅎ

게임 이름은 해피 글라스 (HAPPY GLASS)입니다.





근데 광고가 많아요 ㅠㅠㅠ


와이파이나 데이터를 끄고 하면

완전히 없어지는 건 모르겠고 조금 덜 하는 것 같습니다.





게임 맵에는 물이 나오는 배수로가 있고

물을 담아야 하는 컵이 있습니다.


연필로 선을 그어서 물의 흐름을 유도해서 컵에 넣으면 클리어!





연필로 살짝 벽을 만들어줬더니

컵에 무사히 들어가네요. ㅎㅎ


레벨이 올라갈수록 어려워서,,ㅜㅜ

힌트영상을 참고하고 있습니다. ㅎㅎ





킬링타임용 게임 추천 해피 글라스


레벨이 올라갈수록 이런 묘기(?)를 부리게 됩니다. ㅋㅋㅋㅋ





물이 가득차면 웃음을 짓는 유리컵.

그래서 해피 글라스인가봐욬ㅋㅋㅋ


그리고 갈수록 연필을 덜 쓰는 방법을 터득하게 되죵. ㅋㅋ





도전 메뉴에 들어가보면

여러가지 버전의 미션이 있으니

하나 하나 꺠보는 재미도 있네요.


다만 난이도가 은근 있다는 점?!





어려워~~ 하지만 재밌어~~


킬링타임용 게임 해피 글라스는

하루종일 붙잡고 있을 게임은 아니고

버스로 이동하며 잠깐 하기에 딱 좋은 게임 같아요.



어려운 맵 깨는 팁이 있다면 같이 공유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