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베리떼 프리즘 커버쿠션

by 행복한 라바 2019. 7. 30.

베리떼 프리즘 커버쿠션

 

 

 

 

오랜만에 인터넷에서 팩트 주문을 했어요 ㅎㅎ

 

한창 베리떼를 쓰다가 요즘은
그냥 파운데이션만 발랐는데요,

 

최근 다시 팩트로 갈아타려고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결국에는 베리떼가 제일 낫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베리떼로 재 주문!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6만원정도 했던 것 같아요~

 

 

 


이번 베리떼 프리즘 커버쿠션은
레오파드 디자인으로 엄청 눈에 띄네요.

 

전에는 분홍분홍한 크리스탈 소녀 느낌이었다면,
이번엔 완전 멋진 쎈 언니 느낌이 나요. ㅋㅋㅋ

 

 

 

 

역시 베리떼 특징답게 쿠션에 무늬가 있는데요.


마법진 같기도 하고 별모양 같기도 한 크리스탈 무늬가 박혀있습니다.

 

제가 꺼내면 친구들이 커버 디자인에 한 번 놀라고,
쿠션 무늬에 또 한 번 놀라요. ㅋㅋ

 

센스 있게도 쿠션 퍼프에도 호피무늬가.. ㅎㅎ

 

저는 21호로 주문했구요 이름은 커버 바닐라입니다.

 

 

 

 

 

 

 

 

 

 

 

 

 

 

 

 

 

 

 

 

 

 

 

 

상자가 엄청 가득해서 뭐지뭐지 하면서 열었는데요.
이 투박한 상자는 다름아닌 울이었습니다.

 

큰 손거울은 안 가지고 다녀서 별 생각 없었는데
오히려 집에서 화장할 때 화장대 거울이 너무 벽에 있으니까
이 손거울로 보고 하고 있어요. ㅎㅎ

 

이것은 베리떼의 큰 그림...?

 

 

 


알라딘 느낌의 거울이 참 예쁘네요. 튼튼하구요!

그리고 이렇게 화장솜도 있구여.

 

 

 


제가 이 패키지에서 가장 좋았던 건
바로바로 파우치입니다!

 

튼튼하고 적당한 크기의 베리떼 파우치!


역시 파우치에도 커버디자인은 비장한 표범이 ㅋㅋㅋ

저는 딱히 파우치를 들고 다니지 않아서 파우치가 없었어요.


그래서 생각도 못했던 사은품? 구성품?이 와서 넘나 기쁘네요. >_<

 

 

 

 

베리떼 프리즘 커버쿠션은
크리스탈 커버쿠션과 비슷한 라인인 것 같아요.

 

베리떼만의 가볍고 촉촉하고 화사한 표현이 너무 좋아서
저는 몇년 째 이것만 쓰고 있네요. ㅎㅎ

 

 

 

 

베리떼 프리즘 쿠션으로 이렇게 든든하게 쟁여두니 마음도 편-안합니다. ㅎㅎ

올 여름~가을까지 열심히 써보려구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