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장만!

by 행복한 라바 2019. 2. 23.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장만!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택배가 왔어요~ 


쿠팡은 역시 빨라요

주문한지 하루만에 도착!





택배 안에 물건은 바로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태블릿 PC에서 일일이 타자가 치기 귀찮아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23000원입니다!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의 구성은 간단합니다.


충전선과 본체, 그리고 설명서 끝!





왼쪽 상단에 전원을 ON으로 놓고,

아래 CONNECT 버튼을 꾹 누르면 불빛이 반짝이면서 점멸됩니다.


여기까지 하면 기기와 페어링 할 준비가 된 거죠. ㅎㅎ





이 때 연결할 기기에서 블루투스를 누르면

사용할 수 있는 기기 목록 KB3107BT가 뜹니다.


이게 뭔가 했더니 이 블루투스 키보드의 품번이더라구요. ㅎㅎ





깔끔하고 가볍고 심지어 예쁜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접으면 손바닥만 해지고 무게는 170G으로

든 듯 안 든 듯 한 느낌이에요. ㅎㅎ


물론 가벼운만큼 내구성은 조금 부족하겠죠.. ^^;;





블루투스 키보드를 태블릿 PC에 연결하여

타자를 쳐보니 잘 나오네요. ㅎㅎ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키보드를 세울 수 있는

거치대가 없다는 점?? ㅠ


그래도 가성비 갑인 블루투스 키보드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