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오늘은 분식 먹고 커피 한잔 ^^

by 행복한 라바 2019. 4. 11.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네요 ㅠㅠ

요즘 넘나 바빴어요.. ㅠㅠ

다시 제대로 시작해봐야 하는데~

쉬다보니 손이 쉽게 가지 않네요..ㅋㅋ

조금씩 천천히 써보렵니다 ㅎ

 

 

오늘은 오랜만에 분식집 탐방! 

분식의 기본 떡볶이를 빼 놓을 수 없죠~

떡볶이는 기본으로 시켜줍니다! ㅋㅋ

 

 

참치마요 덮밥!

삼각김밥에서도, 봉구스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메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기본인만큼 특별함은 없어도 보장되는 맛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ㅎㅎ

 

 

까르보나라 떡볶이!

개인적으로 조금 더 꾸덕하고 고소해도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ㅎㅎ

 

그래도 특별한 떡볶이 먹어보고 싶다면 한 번 드셔보세요 ^^

 

 

모둠튀김도 필수!

떡볶이라면 반드시 튀김도 시켜야해요 ㅎㅎ

 

쫀득한 어묵튀김 짱 맛있어요! 

 

 

후식으로는 커피 한 잔 ㅎㅎㅎ

뭔가 고급스런 커피집이었는데

커피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부드럽고 맛있었던 커피...ㅎ

 

오늘 하루도 참 잘 먹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