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 성정동 응급실 떡볶이

by 행복한 라바 2019. 3. 11.

천안 성정동 응급실 떡볶이


매콤달콤한게 땡길 때에는 떡볶이죠! ㅋㅋ

오늘은 천안 성정동에 위치한 응급실 떡볶이를 방문했습니다.





응급실 떡볶이라는 가게 이름과 어울리게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벽면. ㅎㅎ


떡볶이가 주사를 맞고 있네욬ㅋㅋㅋ





응급실이라는 이름이 붙은 것은

매워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


성정동 응급실 떡볶이에는 

부상맛과 중상맛, 혼수상태맛과 사망맛이 있는데

저희는 중상맛으로 주문! ㅋㅋㅋ


사망맛은,, 죽기 전에 한 번 먹어보고는 싶네요. ㅎㅎ





가격표 참고하세용. ^^


그냥 분식집인 줄 알았는데 가격보고 놀랐어요.

거의 엽떡 급??


그런데 양도 엄청 많아서 

둘이 먹다먹다 남기고 왔어요.. ㅋㅋ





성정동 응급실 떡볶이 비쥬얼입니다!

한 대접 나오는 중상맛의 떡볶이.


메추리알과 오뎅도 맛있지만 떡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ㅎㅎ





응급실 떡볶이 모둠튀김의 자태..

색깔도 좋고 바삭하고 맛있습니당.


사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ㅋㅋ






날치알 주먹밥까지 요렇게 저렇게

쉐킷쉐킷해서 냠냠. ㅎㅎ


둘이 가서 너무 많이 먹었나봐요. ㅎㅎ


저희처럼 주문해서 드실거면 

3-4명이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