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 청춘식당 감성분식의 세계

by 행복한 라바 2019. 1. 3.

천안 청춘식당 감성분식의 세계





맛을 나눈다. 감성을 나눈다.


뭔가 독특한 분위기의 분식집 발견. ㅋㅋㅋ





분식집 같지 않은 분위기의 인테리어들.


청춘식당은 뭔가 기대가 되는 식당이네요. ㅋㅋ





천안 감성분식 청춘식당의 메뉴판 참고하세요. ^^





주문서는 이렇게 코팅되어 있어요.

매직으로 체크해서 갖다드리면 주문 끝!


사장님은 힘들겠지만.. 주문서 아끼고 좋네요. ㅎㅎ





휴지마저도 예사롭지 않다..

뭔가 바둑을 둬야 할 것 같은 청춘식당의 냅킨..





우동 국물 등장!

스텐레스에 담겨 있으니 뭔가 맛있어보이지는 않지만

그냥 우동국물 맛이었습니다!





셋이서 두 잔 시켰는데

거의 다 남기고 온 음료수들. ㅠㅠ

아까버라~~


우동국물을 먹으니 은근 음료를 안 먹게 돼요~ ㅋㅋ





천안 청춘식당의 김치볶음밥 등장!

윤기 자르르~ 장난 아니죠?





계란이 이뻐도 너무 이뻐~~ ㅠㅠ





돈까스도 등장!

깨알 감자튀김도 있었네요. ㅎㅎ


돈까스는 그냥 돈까스 맛인데

저 샐러드가 진짜 맛있어요. ㅠㅠ


소스 비법을 물어보고 싶을정도!

발사믹 소스 같긴한데 넘나 맛있음. ㅠㅠㅠ





새우튀김 우동!

우동은 좀 싱거운? 느낌이 있었지만 김치로 해결!


역시 한국인은 김치죠. ^^


왜 감성분식인지는 모르겠지만..

재미있는 분식집을 발견한 것 같아서 좋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