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 북창동 순두부 짱 맛있어요!

by 행복한 라바 2018. 12. 12.

천안 북창동 순두부 짱 맛있어요!


추운 날이면 생각나는 따뜻한 국물!

그런 날이면 늘 찌개류를 찾게 돼요.


그 중에서도 저는 북창동 순두부를 좋아해요. ㅎㅎ





북창동 순두부 천안 터미널점.


지도를 찾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

북창동 순두부가 아니고 LA북창동순두부라고 하네요?!


LA갈비도 아니고 갑자기 LA가 어디서 붙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름과 상관없이 순두부가 맛있다는건 변한지 않는 사실~ ㅋㅋ





순두부 같은 벽면을 보면서 음식을 기다립니당.


천안 북창동 순두부는 빨리 나오는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늦게 나오는 편도 아닌 것 같아요.


친구와 두런두런 얘기하다보면 어느새 나와 있는.. ㅎㅎ





제가 북창동 순두부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밥이 저렇게 맛깔나게 나온다는 것입니다!


나무 뚜껑이 덮여있는 돌솥에

따끈따끈하게 나와요. ㅎㅎ





밥은 우선 그릇에 덜어내고,

남은 밥에 물을 부으면 부글부글 끓어올라요.


뜨끈하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누룽지가 완성되면

후식으로 먹기에 딱! 좋죠. ㅎㅎ





저는 매번 갈떄마다 다른 메뉴를 시키는데요.


이번에는 햄치즈 순두부를 시켰습니다!


치즈 덕분에 꾸덕꾸덕하고 고소한 

순두부찌개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ㅎㅎ





메뉴 중 무엇을 시켜도 절대 실망하지 않는

북창동 순두부!  (광고 아닙니다. ㅋㅋㅋ)


추운 날 한 그릇 후루룩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