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 모부찌 부대찌개 [신부동/터미널]

by 행복한 라바 2018. 11. 15.

천안 모부찌 부대찌개 [신부동/터미널]





친구와 함께 찾은 부대찌개 전문점 모부찌!


천안 터미널 골목에 있으니 잘 찾아봐야해요 ㅎㅎ





비밀의 정원 들어가듯이 두근두근 >_<


부대찌개는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먹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칼칼하고 매콤한 국물에 밥 비벼먹으면

그것만큼 맛난게 없죵. 





착한 가격의 부대찌개 식당

천안 모부찌~!


과연 맛도 착할지?! ㅋㅋㅋ

확인하러 고고~~ 





모부찌에서는 밑반찬으로 감자튀김을 줘요!


반찬이라기보다,

찌개가 끓을때까지 먹고 있으라는 의미 같아요. ㅋㅋ


맛있어서 계속 찾게되는 모부찌의 감자튀김맛 ㅠㅠ





주문하자마자 거의 바로 나오는 부대찌개!


3명이서 가서 3인분을 주문했는데용.

뚜껑 닫고 끓이고 있어도 냄새가 장난 아니에요. ㅠㅠ





보글보글 끓는 모부찌 부대찌개.

가격대비 양, 맛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


모부찌의 공기밥은 무한리필인데,


혹시 볶음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참았다가

밥 볶아달라고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추운 겨울 날 생각나는 부대찌개 한 그릇,,

여러분도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