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 키키키린 카페 가격/메뉴

by 행복한 라바 2018. 11. 19.

천안 키키키린 카페 가격/메뉴


처음 친구가 키키키린 카페를 가자고 했을 때

그게 무슨 소리인가 했네요. ㅋㅋ


ㅋㅋㅋ린 카페?

이랬는데 알고보니 키키키린 카페..


독특한 이름의 카페는 늘 끌립니다!





작지만 잘 꾸며놓은 카페

천안 키키키린 카페.


친구가 일본식 카페라고 그러던데

그것까지는 확실하지 않구요.


만약 일본식 카페라면 카페 이름의 키린은

일본 신화 속 동물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ㅎㅎ





사람이 꽉 차 있어서 내부는 찍지 못했어요!


테이블은 2인테이블로 4개,

4인테이블로 3개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소녀소녀하기도 하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 천안 키키키린 카페. ^^





제일 중요한 것은

천안 키키키린 카페 가격/메뉴겠죠? ^^


위에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수제인지는 안 물어봐서 모르겠으나

수제쿠키 같아 보이죠?ㅎㅎㅎ


천안 키키키린 카페에서는

냄새 좋은 쿠키도 팔고 있답니당.





카페녹차숲 아이스 5,000원

라떼 아이스 4,000원

아메리카노 핫 3,500원


세 잔을 시키고 한모금씩 맛 봤는데요.


아메리카노와 라떼는 여러분이 아는 그 맛이구요.

카페녹차숲은 진짜 독특하고 맛있어요~


녹차라떼 같으면서도 아닌 것 같고,

라떼보다 더 달고 씁쓸한 맛이 넘 좋았어요!


담에 간다면 저는 카페녹차숲을 시키려구요. ㅎㅎ





 여유롭게 수다 떨며 시간을 보냈더니

어느새 깜깜한 밤이 되었어요. ㄷㄷ


집에 가려다가 뒤돌아보니 이렇게 예쁜 간판이!


스스로도 잘 찍었다고 생각되서 넘나리 기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