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스타벅스 골드카드 신청 완료!

by 행복한 라바 2018. 7. 26.

스타벅스 골드카드 신청 완료!



드디어 스타벅스 골드레벨이 되었습니다~

별을 모으려고 모은 건 아닌데

마시다보니 어느새 골드레벨까지 왔네요^^


스타벅스 골드레벨은 각종 혜택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혜택 받을 수 있는 골드카드를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 신청했어요!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면

왼쪽 윗 부분에 내 레벨이 표시된 곳이 보입니다.


스타벅스 골드카드를 신청하기 위해선

빨간 네모박스 부분을 눌러주시면 돼요!





스타벅스 골드레벨이 되면

별 12개 적립할때마다

무료 음료쿠폰 한 개를 주네요!


오른쪽 위에

'골드카드 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실물카드로 받을 수도 있고,

온라인 카드로 받을 수도 있어요.


그래도 왠만하면 실물카드로 받아보는 것이

더 좋겠죠?! ^^


아쉽지만 온라인카드와 실물카드

둘 다를 동시에 사용 할 수는 없다고 해요~ ㅍ



스타벅스 골드카드는 시그니처 카드라서

내 맘대로 2줄의 글씨를 쓸 수 있어요.


저는 스타벅스 골드카드에 제 이름과

아래에는 영문이름을 적었답니다.


찾아보니 재치있게 쓰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처음 닉네임 고를때도 너무 고민됐는데~~


이것도 5분간 고민해서 썼네요~ ㅋㅋ

이게 뭐라고~~




카드 발급이 완료되면

직접 매장으로 찾아가서 받아가야요.


저는 집 근처 이마트점으로 선택!


얼른 발급됐으면 좋겠다~~ 




혹시 스타벅스 골드카드에 문구나,

카드 수령매장을 바꾸고 싶으시다면,

제작에 들어가기 전에 빨리 바꾸셔야해요!


스타벅스 기본 카드는 원래 다양한 디자인으로

골라쓰는 재미가 있는데,


골드카드는 찾아보니 이미지가 몇 개 없더라구요.


인어 이미지가 올지, 커피 이미지가 올지

모르지만 어쨋든 기대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