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천안 나사렛대 주변 맛집] 봄앤봄 가격, 메뉴

by 행복한 라바 2017. 6. 25.

[천안 나사렛대 주변 맛집] 봄앤봄 가격, 메뉴

(돈 받는 홍보 아니에요 ^^)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맛있는 저녁을 함께 먹었어요~


천안 쌍용동 나사렛대 근처에서 만났는데

거기는 동네지만 롯데마트가 있어서

 사람들이 꽤 많이 다녀요 ~ ㅎㅎ

 

그래서 그런지 이 날 친구와 찾아간

천안 나사렛대 주변 맛집에도

사람이 가득하도라구요 ㅎㅎ





쌍용동 나사렛대 주변 맛집이 뭐가 있을까

나사렛대에 다니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봄앤봄 (봄&봄)이라는 레스토랑이

근처에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ㅎㅎ


알 사람은 다 안다는 봄앤봄!

이름은 레스토랑이지만 사실 그냥

아기자기한 가게에요 ^^



 

 

 

 

 

나사렛대 주변 맛집 봄앤봄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어떤 가격에

어떤 메뉴들을 파는지 아시겠죠?? ㅎㅎ

 

다른 레스토랑에서 파는 왠만한 메뉴는

다 준비되어있네요

 

 

 

 

먼저 돈까스!

나사렛대 주변 맛집 봄앤봄 레스토랑에서는

7,900원에 수제 돈까스를 팔아요~

 

사진으로 보이듯이 양이 엄청 많구요~

맛도 있어서 금방 해치웠어요 ..ㅋㅋ

 

저 샐러드에 소스는 오리엔탈인가

맛이 시큼한게 독특하더라구요~

제 입맛엔 맞지 않았지만 친구는 잘 먹더라구요 ㅋㅋ

 

 

 

 

다음은 새우로제 파스타!

가격은 12,000원.

 

파스타 하나가 싼 편은 아니죠 ^^

근데 맛은 인정!! ㅎㅎ

 

다음에 가면 또 먹고싶은 메뉴에요

 

 

 

 

다음은 버섯이 가득~ 들어간

9,500원 풍기피자!

얇은 피에 버섯토핑이 가득해요~

 

정말 아무(?)것도 안들어있는것 같은데

버섯과 치즈만으로 맛을 낸것 같아요 ㅎㅎ

이것두 싼 편은 아니지만 맛은 인정!

 

나사렛데 주변 맛집이라 학생들이 많이 올텐데

가격은 조금 쎈게 아쉽네요 ㅠㅠ

 

 

 

 

너무 많이 먹은 관계로 ..ㅋㅋ

남은 피자는 자취하는 친구가 챙겨갔답니다 ㅎㅎ

 

봄앤봄은 남은 피자도 포장해주니

잊지말고 챙겨가세요

 

 

 

 

제가 봄앤봄이 더욱 맘에 들었던 것은

디저트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것! ㅎㅎ

 

아이스크림과 브라우니, 아메리카노 세트가

6,000원이면 참 저렴하죠 ^^

 

야무지게 후식까지 챙겨먹으니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그러고 너무 배불러서 1시간 동안

집에 걸어갔다는건 안비밀 ..ㅋㅋ

 

 

 

천안 쌍용동 나사렛대 주변 맛집

봄앤봄 레스토랑!

 

여러분도 근처 가시면 한번 찾아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