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스타벅스 골드카드 혜택 골드레벨 혜택

by 행복한 라바 2018. 8. 21.





스타벅스 골드카드 혜택 골드레벨 혜택



약 1달 반 전에 신청한

스타벅스 골드카드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스타벅스 골드카드는 골드레벨 달성 후 

어플,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여

넉넉잡아 2달은 기다려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예 잊을만 하면 나와요. ㅋㅋㅋ

저처럼 커피를 즐겨마시지 않는 분들은,

스타벅스 골드레벨이 되는 것도 꽤 시간이 걸리는데,


골드레벨 달성 후 카드 기다리는 것만도

이렇게 오래걸린다니. ㅠㅠ


그만큼 스타벅스 골드레벨 혜택, 

스타벅스 골드카드 혜택이 좋기를 바랍니다! ㅋㅋ

(혜택은 맨 아래 있어요!)






조금 어둡게 나오긴 했지만

생각보다 반짝? 노랑?이 아니었던

스타벅스 골드카드.


뭔가 더 휘황찬란할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ㅋㅋ


그리고 스타벅스 골드카드 디자인도

두어개 정도밖에 없다고 들었는데


저는 시그니쳐인 인어가 당첨됐네용. ㅎㅎ





뒤에 스타벅스 골드카드 사용설명이 있구요.


스타벅스 코리아 발행이기 때문에

한국에서만 사용 가능하다는 점!


스타벅스 골드카드는 핸드폰,

즉 e카드랑 실물카드를 같이 사용 할 수 없어서


실물 카드를 직접 갖고 다녀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래도 기념이니까요! ㅋㅋ





스타벅스 골드레벨 혜택입니다!


스타벅스는 레벨이 따라 혜택이 달라지는데요.


웰컴레벨 -> 그린레벨 -> 골드레벨 

순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스타벅스 골드카드가 나오는 골드레벨의 혜택은 이렇다네요~


- Extra 1개 무료

- 자동소득 공제

- 생일 무료 음료 쿠폰

- 분실 시 잔액 보호

- 자동충전 시 BOGO쿠폰 증정

- 원두 구매시 커피 쿠폰

- BOGO 쿠폰

- 스페셜 이벤트

- Personalized Offer 쿠폰

- 골드카드 제공

- 별 12개 적립시 무료 음료 쿠폰



아직 무슨 쿠폰인지 모르겠는 것들이 많지만,

그래도 준다니까 좋은거겠죠!


저도 이제 사용해보면서 하나씩 익혀가야겠어요. ㅎㅎ


스타벅스 골드카드 혜택 골드레벨 혜택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