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크레마스토리 아이스아메리카노 흡입

by 행복한 라바 2018. 8. 26.

크레마스토리 아이스아메리카노 흡입





너무 기운 딸리는 날..

나도 모르게 카페를 찾고 있다.


차가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켜서

한 입 쭉쭉 마시면 에너지가 어느정도 충전이 된다.





제가 향한 곳은 사무실 근처 크레마스토리!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며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가 나오기를 기다립니당.





4인석이지만 혼자 차지한 ㅋㅋ


평일 어정쩡한 점심시간은

정말 어디를 가도 널널해서 좋네요. ^^


크레마스토리도 이 날 널널했어요 ㅎㅎ





햇살도 딱 드는 것이 정말 날도 좋았어요.

요즘 이런 날 흔치 않은데...

햇빛도 맘껏 받아봅니다. ㅎㅎ


제가 시킨 것은 아메리카노!


기운 딸릴 때는 무조건 아메리카노! 아이스!





유독 잘 꾸몄다는 생각이 드는

동네 크레마스토리네요.


그래도 가격이 의외로 쎘다는 점..


전 그냥 동네 커피집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사무실이랑 가깝도 도장도 찍어주시니

자주 다녀야겠어요 ^^





크레마스토리 표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장!


커피 양이 엄청 많죠?


시원한 아메리카노 흡입하며

오늘도 버텨봅니다! ^^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