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나래면 하이면 크림스파게티

by 행복한 라바 2018. 8. 27.

나래면 하이면 크림스파게티


어제 마트에 갔다가

2,000원에 겟! 해온 라면!


개그우먼 박나래씨가 광고했나봐요~


tv로는 본 적이 없지만

나래씨 믿고 사봤습니당~ ㅋㅋㅋ





나래면 하이면 크림스파게티.


저는 스파게티 중에서도

토마토나 로제보다는 역시 크림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까르보나라처럼 느끼하고

끈적이고 무거운 치즈의 맛~~~


과연 나래면은 그런 맛을 내줄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나래면 하이면 크림스파게티는

2가지 방법으로 만들 수 있어요.


저는 간단하게 전자렌지로 만들기 도전!





저 그릇을 전자렌지에 써도 되는지 모르겠기에

그냥 집에있는 전자렌지용 접시로 도전했습니다.


나래면 하이면 크림스파게티의 구성품은

면과 크림소스, 그리고 치즈가루입니다.





뭔가 떡? 같은 비주얼 ㅋㅋㅋ


조리법에는 으로 감싸라고 나와있지만

랩이 없는 관계로 똑같은 그릇을

위에 반만 덮어서 돌려줬습니당.


위에 덮었던 뚜껑을 보니 엄청 미끄덩거려요.


만약 위에를 안 덮으면 전자렌지에

기름과 끈적이는 그런 것들이 많이 퍼질 것 같네요. 





짜잔~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리고

섞어준 다음 치즈가루를 뿌려봤습니다.


비쥬얼은 그럴듯 하지 않나요??

엄청 꾸덕이고 진한 치즈맛이 좋았어요.


갈릭 맛도 나서 포장지를 보니

갈릭&치즈라고 써있었군요 ㅋㅋㅋ


아무래도 즉석식품만의 느낌이 있고,

면도 탱탱하지 못한게 아쉬웠지만 ㅠㅠ

나름 만족했네요.


나래면 하이면 제품은

여러가지 맛이 있던데 하나씩 천천히 도전해보려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