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나래면 하이면 매콤우동

by 행복한 라바 2018. 9. 3.

나래면 하이면 매콤우동



지난 번 나래면 하이면 크림스파게티에 이어서

이번엔 나래면 하이면 매콤우동을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원래도 보통 음식보다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데요. ~


과연 나래면 매콤우동은 얼마나 매콤할지,

그리고 얼마나 맛있을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조금 낯선(^^;;) 나래 언니의 모습이

나래면 하이면에 꽉 차게 보입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요즘 엄청 재밌던데

잘 놀고 요리도 잘하시고..


즐기고 사는 모습이 너무 부러워요~~ ㅎㅎ





나래면 하이면 매콤우동은 약 352kcal 입니다.


조리법은 일반적인 라면 끓이듯이

그냥 끓이면 되는데 독특한 점이


건더기 스프를 그릇에 옮겨담은 후

맨 마지막에 올려 먹으라고 하네요~~


과연 어떤 비쥬얼이 될 지~~ 





나래면 하이면 매콤우동의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면 한 봉지와,

액상스프 한 봉지,

그리고 건더기 스프 한 봉지.


끝!





짜잔 완성된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이죠?? ㅋㅋㅋ


건더기 스프가 은근 많아서 깜놀,, ㅋㅋ


처음 우동을 만들때는 그냥 기존 우동라면들과

똑같았어요. 맛도 그냥 우동라면 맛.


그런데 그릇에 옮겨담아 건더기스프를 넣는 순간

매콤한 향과 맛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나래면 하이면 매콤우동

그냥 조금 얼큰한 정도지 엄청 맵거나

코가 뚫리거나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면도 튀기지 않아서인지

아니면 냉장식품의 한꼐인지 모르겠지만

제 취향대로 꼬들거리지 않는 것이 좀 아쉬웠어요.


매콤우동도 괜찮긴 한데

지난번 나래면 하이면 크림스파게티가

좀 더 제 취향인듯 ^^

↓↓↓↓↓↓↓↓

http://lava-present.tistory.com/75


몇가지 나래면 하이면 시리즈가 더 남았는데,

천천히 먹어보고 또 후기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