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속으로

킹스맨2 골든서클 쿠키영상, 줄거리, 후기

by 행복한 라바 2017. 10. 10.

킹스맨2 골든서클 쿠키영상, 줄거리, 후기

 



 

 

킹스맨 2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킹스맨 1을 봤을 때 정말 신선한 충격 그 자체였죠. ㅋㅋ


킹스맨 2가 나왔다는 소식에 엄청난 기대를 품고

영화관으로 돌진하여 보고왔습니다 ㅎ

19금 영화고요, 개인적으로 몇몇 장면들 때문에

19금 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킹스맨2의 엔딩크레딧/쿠키영상은 따로 없구요,

2시간 30분 정도 되는 러닝타임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 ^^

 

 


 

 

< 킹스맨2 : 골든서클 줄거리 >

 

킹스맨 1에 이어 킹스맨 비밀요원에 합격한 애그시는

죽음을 맞이한 해리의 뒤를 이어 요원활동을 계속 해나간다.


여친과의 데이트를 위해 킹스맨 양복점을 나서는데,

요원에서 탈락한 찰리가 나타나 킹스맨 요원들의 정보를 빼간다.


빼낸 정보로 킹스맨 요원들이 모두 죽고,

애그시와 멀린만 남게 된다.

 



 

찰리의 뒤를 쫓아가다보니 전세계적인 마약판매 그룹이자

찰리의 배후 세력인 포피의 골든서클을 찾아낸다.


전세계 상당수의 사람들이 포피의 마약을 하였고,

그 마약안에 있는 독성분으로 죽을 위기에 처한다.


포피는 해독제를 놓고 대통령에게 마약을 합법화 시켜달라는 협박편지를 보낸다.


킹스맨2 : 골든서클에서는 킹스맨 요원들의 복수와

마약 해독제를 찾기 위해 길을 떠난 애그시와 멀린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 결말 및 스포>

 

킹스맨 최후의 보루를 통해 스테이트맨이라는

술 회사를 찾아낸 애그시와 멀린.


스테이츠맨 역시 비밀요원 조직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들이 해리를 구출한 것을 알게된다.

그러나 해리는 눈 한쪽을 잃고 기억상실증에 걸려있었다.


기억이 온전치 못한 해리와 스테이츠맨 요원과 함께

해독제를 찾아 길을 떠난 에그시와 멀린.


그런데 스테이츠맨의 위스키 요원은 스파이였고,

멀린은 해리와 에그시를 위해 지뢰를 밟고 적들과 함께 자폭하게 된다.


에그시와 해리는 포피를 찾아 복수를 하고 해독제를 찾아 해피엔딩을 맞게 된다.

 

 

 


<킹스맨2 골든서클 쿠키영상, 줄거리, 후기>


킹스맨2 줄거리 참 기네요 ^^::


개인적으로는 킹스맨1보다 재미있었다고 생각하는데,

뭔가 투 머치하다는 의견들도 많더군요.

잔인한 장면들과 선정적인 장면들도 있는데,

원래 b급 코미디 영화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그다지 큰 리스크는 아닌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쉬운 점은 멀린이 너무 어이없이 죽었다는 거ㅠㅠ

그리고 다른 킹스맨 요원들도 너무 어이없이 죽었다는거..

그리고 그 때 멀린이 부른 노래 

"Take Me Home, Country Roads"가 정말 가슴 아팠다는거 ㅠ


그리고 킹스맨1의 명대사

"manner maketh man"을 다시 한 번 볼 수 있다는 거 ^^


그리고 스테이츠맨이라는 술 회사가 킹스맨 양복점과 같이

비밀요원을 키우는 조직이라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든든한 동역자가 생긴 느낌?? ㅎㅎ

킹스맨은 더이상 외롭지 않아요!! ㅋㅋ

 


 

킹스맨3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등장인물들이 너무 많이 죽어서 과연 어떻게 이야기가 진행될지 ㅋㅋ

궁금하네요 ㅎㅎ


2시간 30분이 후다닥 지나간 즐거웠던 영화 관람시간.

여러분도 놓치지 말고 보세요 ^^


반응형